6월 1, 2014의 게시물 표시

2014 지방선거 참여 후기

지방선거 참여라고 해서 거창한 행동은 아니고 투표를 했습니다. 6월 4일 본 투표가 아닌 5월 31일 사전투표를 했습니다.  6월 4일날 해도 문제는 되지 않았지만 새로이 시행한…

2014년 6월 안드로이드 버전별 점유율

2014년 6월자 안드로이드 버전별 점유율입니다.  젤리빈이 1위이고 신제품 출시로 킷캣 점유율이 상승했습니다. 허니컴은 마침내 사라졌습니다. ( 보지도 못했던 허니컴)�����…

프로그램 실행시 MSVCR120.dll 오류 해결하기

프로그램 실행시 MSVCR120.dll 오류 메시지가 나타나며 실행이 되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 마이크로소프트 Microsoft Visual C 문제로 보이는데 다음 주소로 …

광안리 해수욕장에 갔다오고

올해는 예년보다 무더위가 일찍 찿아왔습니다. 이 표현은 매년 사용하는듯 싶은데 아마 다음해에도 쓸거같습니다. 슈퍼태풍 발생도 예고되어 있다고 하는데 여름 찜통 더위는 어떨지? …

6회 전국동시지방선거 투표소 찿기

6월 4일은  6회 전국동시지방선거일입니다. 사전투표는 어느 투표소로 가도 되지만 오늘은 자신의 지역에 맞는 투표소에 찿아가야 합니다. 투표소 찿기는 포털에서 제공하는 서비스를 …

삼성 갤럭시 노트 2 킷캣 업그레이드 시작

갤럭시 노트의 안드로이드 4.4(킷캣) 업데이트가 시작되었습니다. 업데이트 내용으로는 4.4로 버전업, 사업자 앱(t전화/t연락처) 추가, 환경설정 내 런처(홈화면,sms) 설정…

KG 옐로우탭 택배 배송(운송장번호) 조회하기

KG 옐오우캡 택배배송조회를 하려면 홈페이지에서 운송장 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운송장번호 조회란에 운송장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KG 옐로우탭 택배   https…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