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하이마트에서 갤럭시S4 17만원에

풀렸습니다. 지난해 갤럭시S3가 17만원에 풀려서 광풍이 일어났었습니다. 보조금 규제로 판매가 얼어붙은 가운데 하이마트발 출현입니다. 대구 어딘가는 할부원금 5만원도 떳다고 하더…

국민은행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

국민은행에서 고객정보 업데이트 이벤트를 합니다. 개인정보를 수정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데 600명을 추첨해 모바일 상품권 5천원권을 줍니다.

부산사직종합운동장 사직야구장 주변을 걸으며

밤에 사직야구장 주위를 걸었습니다. 저녁에는 쌀쌀합니다. 야구장에서 경기를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의 함성소리와 응원소리가 울려퍼집니다. 시끌벅적한 야구장과 대조적으로  밖에는 …

GO 락커로 갤럭시S3 카메라 바로가기 설정하기

갤럭시S3는 카메라 바로가기 기능이 없어서 불편합니다. 아예 안되는 건 아닙니다. 폰을 옆으로 눕히면서 잠금을 풀면 카메라가 실행됩니다. 하지만 이것도 조금 귀찮습니다.방법은 없…

아이폰, 아이패드 앱 ProCam 무료 다운로드

카메라 앱인 ProCam를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습니다. 기능이 많습니다. 설명 촬영 모드 - 단일 촬영 - 야간 모드 - 민감도 조절을 통한 손떨림 방지 (높음 / 중간 /…

MAN VS WILD의 베어그릴스가 뛴다 survival run

디스커버리 채널의 프로그램 MAN VS WILD에서 베어그릴스는 식량(?)을 보면 말합니다. '~좋은 단백질 공급원이죠'  애벌레, 뱀, 곤충을 우걱우걱 먹습니다.…

파이어폭스로 옥션 이용시 문제 발생

파이어폭스로 옥션을 이용하게 될 경우 상품정보가 표시되지 않는 문제가 있습니다. 할 수 없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해야됩니다. 많이 나아졌다고 하지만 한국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국민은행 스마트폰으로 송금

스마트폰 시대가 열리면서 가장 유용하게 사용하는 기능은 스마트뱅킹입니다. 그전에도 폰뱅킹이 있었지만 스마트폰 뱅킹이 다양한 기능을 제공해서 편합니다. 국민은행 스마트폰뱅킹은 구글…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