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한글, 한영자동전환 해제하는 방법

한글에는 한영전환키를 누르지 않고도 자동으로 영어를 한글로 바꾸어지는 기능이 있습니다. 예를 들면, anstj 라고 입력하면 자동으로 문서로 입력됩니다. 하지만 한영자동전환이 불…

갤럭시S3, S4 안드로이드 4.3 업데이트는 10월에?

공식적인 발표는 아니지만 삼성은 갤럭시S3, S4를 10월중에 4.3으로 업데이트 시킬 계획이라고 합니다. 4.3으로 업데이트되면서 갤럭시 기어도 지원할 예정입니다. 4.2는 건…

노키아의 삼성 디스

노키아가 삼성을 디스하는 이미지를 보였습니다. 갤럭시가 과자처럼 반으로 쪼개지는 모습입니다. 안드로이드 4.4 을'킷캣' 이라고 발표했는데 킷캣을 패러디했습니다. …

스마트폰으로 국민카드 사용내역 확인 KB국민카드

결제할 때 카드 많이 사용할겁니다. 카드사용내역 확인을 하려면 카드사 홈페이지에 접속하거나 전용 어플리케이션을 사용하면 됩니다. 국민카는 KB국민카드 어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번거로운 오리진 배틀필드 3 실행

오리진에 있는 배틀필드3를 실행 순서는 이렇습니다. 1. 배틀 필드3를 실행 2. 오리진 아이디와 패스워드 입력. 3. 업데이트 후 실행 4. 라이브러리에서 실행하면 웹…

금정산 산성로를 걷다 본 물고기

금정산 동문에서 내려와 산성로를 따라 걸었습니다. 금성동에 도착. 이 근처는 음식점이 즐비합니다. 금성동에서 산성마을로 가다 아래를 개울을 내려다 보았습니다.  와! 물에는 물고…

오리진 배틀필드3 설치

험블번들로 구입한 오리진 배틀필드 3를 설치했습니다. 설치는 간단합니다. 등록된 게임에 클릭하고 다운로드를 선택하면 자동으로 설치됩니다. 배틀필드3 설치용량이 19기가나 되는 바…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