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1, 2013의 게시물 표시

안드로이드 업데이트 사칭 사기 문자 주의

스미싱 사기가 기승을 부르고 있습니다. 스미싱은 문자메시지를 보내서 파일을 다운받게 만든 후 소액결제를 하는 수법입니다.문자 메시지를 속기 쉬운 내용을 보냅니다. '저희 …

성수기 해운대, 동백공원 주차장은 차들로 가득

해운대의 여름이 불타는 있습니다. 해운대 옆 동백공원 주차장도 불타기는 마찬가지. 차들로 들어가서 이동하기가 어렵습니다. 사람들이 북적이는 시간에 주차하기는 힘들겁니다.�����…

아이패드 미니 스크린 캡쳐 방법

아이패드 미니 스크린 캡쳐 방법은 아이폰, 아이패드와 동일합니다. 홈버튼과 전원 버튼을 동시에 누르면 스크린 캡쳐가 됩니다. 캡쳐된 스크린샷은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

G마켓 안전결제시, 필요없는 서비스 권유

G마켓에서 구입할 물건이 있어서 국민 카드 결제를 했습니다. 결제를 하는 과정에서 쓸데 없는 창이 나옵니다. 개인정보 안심보험 서비스 가입 권유. 결제를 하고 나면 신용정보 알림…

구글 플레이 영화 테이큰(taken) 무료

구글 플레이에서 리안 니슨 주연의 액션영화 테이큰(taken)을 무료 대여하고 있습니다. 원맨 액션인데 마음에 안들면 다 죽여버립니다.  인신매매범에게 납치된 딸을 기필코 구해내…

안드로이드 버전별 점유율. 젤리빈 40% 돌파

안드로이드 개발자 사이트에 올라온 버전별 점유율에 따르면, 젤리빈이 마침내 40.5%를 넘었습니다. 다음은 진저브레드도 33%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아이스크림 샌드위치는 22.5…

아오! 산모기에게 물렸네

웹서핑을 하면서 다리를 긁적긁적. 이 익숙한 간지러움은 모기에게 물렸을 때 나는 건데. 팔을 보니 모기. 아디다스 모기라고 불리고 산모기가 팔에서 주둥이를 꼽고 있었습니다. …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