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1, 2010의 게시물 표시

안드로이드 게임 Deliverace

안드로이드와 아이폰으로 발매예정인 레이싱게임 Deliverace 입니다. 깔끔한 그래픽과 물리효과가 마음에 드네요. 이제는 아이폰과 안드로이드로 동시에 개발하는 경우가 많아습니다…

무한도전의 유재석 볼때마다

언제부터인가 TV프로에는 흥미를 잃었는데 (요즘은 즐길거리가 너무 많죠.) 무한도전만큼은 챙겨봅니다. 이번주는 오마이텐트 특집이라고, 알래스카에 가서 막무가내로 김상덕씨를 찿는것…

[사진] 세월의 흔적

녹이슨 학교 담장을 접사로 찍어보았습니다. 생각보다 쨍하게 나왔네요. 현미경보는 느낌도 들고.. 인간이 만든 모든것은 결국 사라지게 되어있죠. 다…

안드로이드 게임 ExZeus

ExZeus라는 3D 슈팅게임입니다. 로봇형 기체가 나오는걸 보니 버철온, 아머드코어 생각이 나네요. 멀티플레이도 가능한 모양입니다.  괜찮아보이네요. 퀄리티가 이정도는 나와야 …

[사진] 비오는 날에

이번년에는 비가 자주오네요. 올해들어서 벌써 몇번째 비오는 날인지 개인적으로 비오는 날을 싫어하는데(찝찝함,교통정체 등등의 이유) 좋은점이라면 꽃에 물방울이…

심비안용 스카이프(skype) 오비스토어 등록

심비안용 스카이프가 오비스토어에 정식등록이 되었습니다. 5800같은 ^1 이용자들 모두 사용이 가능하고 6210 이용자들도 받을수 있습니다.  다른 모바일용과 마찬가지로 Wifi…

노키아 5800 QR코드를 읽는 어플 BeeTagg Reader

BeeTagg Reader는 바코드와, QR코드를 인식하게 만드는 어플입니다. 제 블로그 오른쪽에도 QR코드를 넣어놓았는데 QR코드들 안것은 최근입니다. 아래는 위키에서 발췌한 …

애플 HTC 특허침해 소송

애플이 HTC에 대해서 특허침해라고 소송을 제기했답니다. 기사링크 애플, 대만 HTC에 전격 아이폰 특허침해소송 기사보고 멀티터치에 대한 특허인가 라고 생각을 하겠지만, OS와 …

애드센스 PIN코드가 도착

구글에서 핀코드를 보내왔습니다. 머리털나고 처음으로 해외에서 우편물을 받았습니다. 저 멀리 캘리포니아, 마운틴뷰에서 발송 구글어스로 직선거리를 재어보니 9,119.89 킬로미터가…

MS의 무료백신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MS에서 무료로 제공하는 백신프로그램인 Microsoft Security Essentials 이 나왔습니다. 한글판으로 나왔다가 잠시 내렸더니 이제는 받을수 있네요. 카스퍼스키가…

도요타 리콜사태를 보면서

잘나가던 도요타가 리콜사태로 무너지는걸 보면서 여러가지 생각이 들더군요. 먼저 언론의 태도입니다. JIT를 통한 품질관리시스템과 경영방식등을 찬양일색이던 언론들이 리콜사태가 일어…

마트판매원을 보면서 든 생각

언제부터인가 마트판매사원들이 젊은 사람들로 채워지고 있네요. 보통 이런 판매직은 주부사원이 주로 해왔는데 하다둘씩 젊은 사람들이 보입니다. 실업난이 심각하다는 생각과 구인을 원하…

게시물 더보기 검색결과 없음